Media
면역력에 비상등이 켜지는 봄, 하루 한 잔 해독 주스로 해결!
면역력에 비상등이 켜지는 봄, 하루 한 잔 해독 주스로 해결!
이미지 출처 Pexels
면역력은 바이러스, 미세 먼지 등 외부의 여러 요인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힘입니다.
요즘처럼 계절이 바뀌는 때에는 우리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특히 봄에는 환절기 질환이 유행해 면역력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태 점검! 내 면역력은 괜찮을까?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나타나는 증상들
✔️ 언제나 스트레스가 높다
✔️ 감기에 자주 걸린다
✔️ 잦은 설사, 방귀 등 소화 기관쪽에 문제가 있다
✔️ 상처 회복이 더디다
✔️ 항상 피곤하다
(내용 출처 : Penn Medicine)
이미지 출처 Pexels
면역력은 해독과 큰 관련이 있습니다. 체내 독소가 쌓일수록 우리의 면역력은 약해지죠.
반대로 해독을 해준다면 면역 강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물을 많이 마시거나 복식호흡을 하고, 스트레스와 과로를 피하라고 이야기합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복식호흡을 해야 하는 이유는 체내 노폐물과 독소로 인해 생성된 활성산소를 내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스와 과로는 독성을 지닌 활성 산소를 생성해 면역체계를 깨뜨리죠.
이렇게 면역력은 독소와 연관이 깊고 해독은 면역력을 높이는 핵심 키워드입니다. 올 봄에는 해독을 통해 좀 더 건강하고 활기 넘치게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른한 봄날을 깨우는 세 잔의 주스
#사과 와, #오렌지, #레몬
눈이 번쩍 뜨이는 상큼함
이미지 출처 Pexels
사과는 맛있습니다. 그리고 영양소도 풍부하죠. 칼륨과 비타민C, 펙틴 플라보노이드 등
우리 몸에유익한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에 필요한 해독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과일입니다.
이렇게 좋은 사과를 간편하게 즐겨 보세요.
#오렌지이즈뉴그린은 사과와 레몬, 오렌지의 상큼함과 셀러리의 쌉싸래함이 블렌딩되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 줍니다. 게다가 아주 가벼운 65칼로리라 다이어터에게도 추천해요.
셀럽들이 사랑하는 #케일, 나도 마셔볼까?
이미지 출처 Pexels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중 하나인 케일은 비타민A와 비타민 K가 풍부하고
철분 역시 소고기 못지 않게 듬뿍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완벽한 케일에게도 아쉬운 점이 하나 있습니다.
케일의 영양소가 우리 몸에 흡수가 쉽지 않다는 점인데요, 이를 돕기 위해서는 지방과 함께 섭취해야 좋습니다.
그래서 불포화지방산과 오메가 3,6이 풍부한 햄프씨드와 아몬드를 함께 담았습니다.
쌉쌀한 케일의 맛이 먹기 힘들다면 바나나를 더해 보세요. 달콤함은 물론 포만감도 선사합니다.
초장에 찍지 마세요, 주스에 양보하세요 #브로콜리
이미지 출처 Pexels
브로콜리는 비타민 C를 듬뿍 함유하고 있어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좋은 채소입니다.
하지만 손질해 먹기 조금 귀찮기도 하죠. 그럴 땐 간편하게 주스로 나온 제품을 이용해 보세요.
주스앤그로서리의 카카오 트리는 브로콜리와 카카오, 바나나 그리고 호두에 블루베리까지!
항산화 물질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비타민 C, E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한 잔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